스칼렛위저드 by 魔神皇帝

드디어 6권을 구해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끝난게 아니었다니!!!

카야타씨.. 당신도 클램프화 되어가는 것입니까요...(...)

내용도 좀 들어있고, 스칼렛위저드가 뭔지 모르실 분도 많으시니 이하는 감춰둡니다.(읏음)

보기


앞에서 이야기했던대로 '스칼렛위저드'로 끝나는 스토리가 아닙니다-_-

내용상 후속작인 '새벽의천사들'에서 켈리와 재스민, 그리고 다니엘이 만나겠더군요.

전 이번권에서 재스민이 다시 살아나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내용으로 마무리를 지었으면 했는데... 기대를 배반당했....ㅠ.ㅠ

뭐... 이번 권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왕과 검은쥐의 만남' 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어째 분위기가 델피니아에서 월과 리의 그 분위기와 흡사합니다. 오히려 시간상으로는 켈리와 루의 만남이 먼저... 결국 끼리끼리 뭉친다는 것이겠지요. 네.

그나저나 유령성이 본쥬이였다니.. 전혀 그런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갭이 좀 있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말타고 달리던 시대와 게이트 점프를 하는 시대를 같게 보기는 어려웠으니까요...

스토리 자체는 역시나 카야타씨 스타일 그대로라 상당히 즐겁게 읽었습니다만 새벽의 천사들까지 걸고 넘어졌다는걸 아니 역시 좀...-_-;;

계속 이어지는게 싫다는게 아니라 뭔가 확실히 매듭을 짓고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면 모를까 이건 좀 아니다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말이지요..

그래도 금쥐은쥐검은쥐 세마리가 난리칠걸 생각하면 기대가 되는군요. 덤으로 왕과 여왕도 함께 일테니. 아쉽게도 왕자(...)는 완전히 평민(....;;;)으로 전락해서... 댄(=다니엘)은 지극히 정상적인 상식인입니다. 역시 부모님 밑에서 직속으로 교육을 받았어야...(먼산)

..........역시 클램프를 벤치마킹한건가요 카야타씨?(웃음)

덧. 이번 화에서 제일 인상깊었단 대사는 켈리의 '난 말이지, 반드시 저 여자를 되찾겠다고 스스로에게 맹세했어. 평생을 걸어서 무리라면 한 번 더 걸 수 밖에.' 였습니다.
상당히 무모한 발언이지만 그러한 발언을 실행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점에서 멋지다. 라고 느끼네요. 뭐, 카야타씨의 주인공들은 스펙에서 대부분 인간임을 포기했지만서도...-_-;;

덧2. 델피니아-스칼렛위저드-악마의파트너를 번역해오신 김소형님께서 번역이 이게 마지막이라고 하시는군요. 새벽의천사들은 그렇다고 치고 악마의파트너는 어떻게 될련지.. 소형님의 번역을 꽤 좋아했는데 말이죠. 게다가 번역자가 중간에 바뀌면 느낌이 틀려져서 별로 안좋아하는데...(십이국기가 좋은 예죠.. 전권이랑 후권의 느낌이 틀려서 상당히 짜증났습니다-_-)

닫기



덧글

  • 찌루박 2005/03/04 01:22 # 답글

    이것은 무엇인고..-0-
  • Anaziah 2005/03/04 01:40 # 답글

    전 솔직히 김소형님의 번역도 그다지 좋아하질 않았는걸요 (으쓱)...그게 말이죠.. "이 작품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못 견디겠어서 애정도가 폭발하는 듯한 번역"이라는 느낌이 드는 건 오히려 델피니아 전반부를 번역하셨던 김희정님이었기 때문에 말이죠 (^^;..) (그만큼 후기가 무진장 재밋었었던...ㅠ.ㅠ...)
    (해서 전 델피니아도 십이국기와 같은 예로 생각합니다. 물론 델피니아의 전반부 -여기서의 경계선은 내란 종결 / 타국과의 전쟁 시작-와 후반부는 분위기가 무척이나 다르지만 전 번역이 김소형님으로 바뀌었을 때는 델피니아를 거의 3~4달동안 주륵 훑어보고 못읽겠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 -> 이건 번역 자체에 대한 것보다는 오히려 저 자신의 문제지만;....)
  • Anaziah 2005/03/04 01:42 # 답글

    아참 나중에 언제 시간 되시면 "왕녀 그린다" 읽어보시겠습니까? (..).... 델피니아 전기의 전신인 "델피니아의 희장군" + "그랑디스의 백기사"가 묶겨있는 책이지요 (룰루.)
  • 魔神皇帝 2005/03/05 00:57 # 답글

    지방님/ NT소설이지요...^^

    카모님/ 그러고보니 델피니아 전반기는 희정님이셨군요.(이미 전반기는 기억에서 사라진;;) 전 십이국기가 더 기억에 남아있어서리..(라기보다 집에서 십이국기를 보고 왔기때문에) ...왕녀그린다 가지고 계심 보내주세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메모장

기본적으로는 존댓말이지만, 개인적인 느낌이 주인 포스팅에는 평어체로 갑니다. 평어체로 되어 있는 포스팅일 경우는 그냥 '이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정도로 봐주시길^^



어느 정도 태그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찾으시는게 있다면 태그도 활용해주세요.



달롱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