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일단 큐브 1-4 클리어 by 魔神皇帝



소전 첫 이벤트 전투인데 웬지 귀차니즘에 빠져 이제야 클리어만 했습니다.
'만' 이라고 한 이유는 드랍한정들을 하나도 못 얻었기 때문이죠.orz




클리어한 1,2 제대들입니다. 권총은 5성이 웰로드 하나, 4성이 스핏파이어,P7, MK23뿐이었고 다들 육성이 하나도 안되어 있었던지라 2성 중에서 괜찮다는 소리 들었던 두명을 3링만 시켜서 넣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5링 원1제대 애들이 이벤트 캐리한 셈이 되었네요.

스토리 1스테이지 야간에서 이미 느끼긴 했습니다만, 시야확보가 안되서 찾아 헤메는건 답답하네요. 이건 보스가 무서워서 아군이 피하는게 아니라 보스가 아군한테서 도망다니는 느낌이야.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탄약부족으로 어이없이 퇴각한 적도 한번 있었고. 그래도 나침반으로 기만질했던 칸코레보단 낫다 싶다가도 1-4 우로짱 숨바꼭질에선 또 한숨만 나오기도 하고^^;;

1-4쯤 되니 지쳐서 그냥 공략 보고 확정 패턴에만 가서 패는걸로 갔습니다. 22트만에 게이지 완전 소멸시켰군요.

헌데 1제대로 우로짱한테 가면 격추는 시키는데 탱들은 다 박살나고 딜들도 좀 긁히는지라 잘해봐야 A판정... 덕분에 57이는 포기해야 되나 싶기도 하고. 아님 자원이 좀 되는 편이니 걍 우로짱은 무시하고 일반 애들한테서 떨어지길 바래볼까 싶기도 하고. 시간이 있으니 PPK랑 움45(lv.75)를 좀 육성 더해서 우로짱한테 들이대볼까 싶기도 하고. 나중에 아쉬워질걸 알면서도 그냥 한정들은 포기할까 싶기도 하고(57이 외에는 딱히 가지고 싶은 아이도 없고 말이죠).

현재로는 이렇네요. 좀 더 고민을 해봐야 할듯합니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17/08/09 23:34 # 답글

    음, 다른건 몰라도 최종 보상이 야전의 여왕님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그게 좀 땡기네요.
  • 魔神皇帝 2017/08/10 19:31 #

    야전 여왕이라는 애가 제일 첫 캡쳐에 저 애임. 1-4 클리어 보상이니 땡기면 노려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메모장

기본적으로는 존댓말이지만, 개인적인 느낌이 주인 포스팅에는 평어체로 갑니다. 평어체로 되어 있는 포스팅일 경우는 그냥 '이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정도로 봐주시길^^



어느 정도 태그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찾으시는게 있다면 태그도 활용해주세요.



달롱넷

통계 위젯 (화이트)

28146
1726
417107

주간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