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이벤트 결산 by 魔神皇帝

# 길티기어X블레이블루 콜라보

지난지 한참 됐지만 기록해둔게 없어서 간단히.

칸코레 푸강아 콜라보 이벤트처럼 푸짐하게 이것저것 뿌려준 이벤트였습니다. 얻은 전술인형은 2기이지만 마력원소를 깠을 때 줬던 물품들이 꽤나 쏠쏠했던지라(전지라던가 전지라던가 전지라던가) 일퀘 깨는 겸사겸사 열심히 했던 이벤트였군요. 어느 정도 키워두었던 3HG-2RF 죽창소대를 써보려 했더니 엘펠트가 너무 약해서(...) 죽창스킬 쓰기 전에 엘펠트 스킬이 막 날라오더란 웃지 못할 이야기도 있었습니다-_-;;

결과적으로는 엘펠트 1기, 노엘 2기(마력원소 개봉*2) 얻었네요. 공수요정이 없는지라 마지막 4스테이지는 제외하고 매일 8개만 깐 결과.

뭐 스토리는 콜라보가 그렇듯 무난한 편. 대신 마음에 들었던건 BGM이었군요. 원래 길티기어 시리즈의 BGM를 좋아했는데 이번 이벤트용 BGM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보통 소녀전선 플레이할 때는 음량을 끄고 플레이하는 편인데, 콜라보 이벤트 때는 내내 켜놓고 플레이했네요. 이 BGM도 평소에 들을 수 있으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했었습니다.(칸코레 푸강아 이벤트 때도 푸강아 BGM 다시 들을 수 없나... 했던걸 보면 전 원래 BGM보다 어레인지된 BGM을 더 선호하는걸지도 모르겠군요)



# 특별호구구호작전X

첫날 0시부터 16시까지 에러가 있어서 인형들이 제대로 획득이 안되는 바람에 하루 연장된 이벤트죠. 전 그 시간대에는 접속을 못했었기 때문에 별 지장은 없었지만 열심히 달렸을 분들은...;;;

일단 이번 이벤트에서 얻을 인형은 두가지 였습니다. 슈퍼쇼티랑 콩지. 나머지 인형들은 제조에서 하나씩은 다 얻었거든요. 그래서 뭘 얻을까... 하다가 일단 슈퍼쇼티만 노리기로 결정. 이번 이벤트도 천장이 없는데다 오래 붙잡고 있기 어려운 상황인지라 걍 중제조로 나오는 슈퍼쇼티로 낙착. 콩지는 이벤트로 한번 더 풀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구요.

그런 연유로 3-6 하루에 10판씩 돌았는데... 56트째 슈퍼쇼티 획득.
보스전에서 나왔고 수색요정은 없었습니다. 아직 없어요 수색요정.

그러다보니 이벤트 기간이 한 4일정도 남은 상황. 그럼 콩지나 한번 도전해보자 하고 이전처럼 하루 10번 정도만 6-6을 돌기로 했습니다. 첨엔 마음이 좀 동해서 주말에 좀 달려볼까... 했는데 선약들이 있었던지라 달릴 수가 없었네요. 그래도 아는 동생이 약 40트 언저리에서 획득했다길래 '그럼 나도~ 안 나오면 어쩔 수 없고' 란 마음가짐으로 했더니 6-6에서 37트째 획득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대성공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메모장

기본적으로는 존댓말이지만, 개인적인 느낌이 주인 포스팅에는 평어체로 갑니다. 평어체로 되어 있는 포스팅일 경우는 그냥 '이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정도로 봐주시길^^



어느 정도 태그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찾으시는게 있다면 태그도 활용해주세요.



달롱넷